나는 SOLO 11기 방송 후 근황
나는 SOLO 11기 가 막 종영을 하고 다 함께 모여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영자
분량이 조금 적어서 알아본 사람은 생각보다 많이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래서 평소처럼 똑같이 잘 다니고 있으며, 회사에서 교육 수료, 제주도 발령 등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가끔 11기 멤버들 만나서 술자리를 가진다고 말을 전했습니다.
영수
똑같이 지내고 있으며, 환자분들 보호자분들이 많이 알아봐 주셔서 감사하고, 하지맘ㄴ 생각보다 영화처럼 많이 알아봐 주시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감회가 새롭고 너무 좋은 추억이었다고 했습니다.
현숙
8주간 방송하는 동안 조마조마하고 긴장을 많이 했는데, 끝나게 돼서 시원하고 섭섭한 감정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 이렇게 한자리에 다 같이 만날 수 있어서 반가웠으며, 본인이 인상을 그렇게 많이 쓰는지 몰랐다며 이제 많이 웃으려고 노력하고 더 예쁜 말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예쁘게 봐달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영호
6개월의 시간이 생각보다 너무 길었던 시간이었다고 전했습니다. 34살의 6개월을 못 잊을 것 같으며, 출근하면서 환자분들이 많이 알아봐 주셔서 당황스럽기도 하고 놀라웠지만 더 열심히 진료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고 더 열심히 살고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을 전했습니다.
순자
방송을 보면서 자신을 많이 돌아보고 조금 더 성숙해진 계기가 된 거 같다고 말했으며, 6년 동안 연애를 안 하다 보니 영철에게 조금 성숙하지 못하게 행동한 부분이 많았다고 되돌아보게 되었고, 앞으로 연애에 대해서 객관적인 시각을 가지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영철
매주 방송을 보면서 긴장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생활에는 큰 변화는 없었고 늘 일, 운동, 집을 왔다 갔다 했고, 나는 솔로 11기 분들과 만나는 거 외에는 집 밖을 거의 나가지 않는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상철
성철은 비시즌이어서 여유롭게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으며, 워낙 키가 크고 눈이 처지다 보니 마스크를 써도 알아보는 사람이 많았다고 했습니다. 처음에는 부담스러웠지만 현재는 감사하고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영순
평소랑 똑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으며, 주변에서의 변화는 딱히 없고 친구들이 방송까지 나가면서 화장을 안 했냐고 말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집 앞에 나가도 화장을 하고 나간다고 전했습니다.
영식
방송 이후 살 빼느라 6개월 동안 고생했으며, 더 살을 빼서 내년 4월에 바디 프로필을 찍으려고 계획 중이라고 합니다. DM으로 뚱뚱하다 돼지라는 말을 안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옥순
방송 분량이 많아서 평소에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대해 잘 몰랐었는데, 깨닫게 되었고, 행동이나 이런 거를 좀 조심하면서 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와 옥숙은 방송에서 보다 너무 이쁜거 같습니다.
정숙
방송을 찍을 때도 재미있었고, 지금 방송한 것을 보고 있는데도 재미있게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계기를 통해서 인생 2회 차를 사는 느낌이 들고 너무 재미있게 그동안 보냈었다고 전했습니다.
광수
사람들이 못 알아볼 줄 알았는데 알아보았고, 항상 반응이 똑같은 멘트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실물이 더 낫다는 얘기를 듣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재는 세 커플 중 한 커플만 생존했으며, 방송 이후 영철과 순자, 상철과 영숙은 결별했습니다.
댓글